작성일
2019.12.11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486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사 및 퇴사신청서 안내 공지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사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종료에 따른 관생들이 지켜야 할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이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사 일시

- 퇴사일시 : 2019. 12. 21.토 오후 5:00 까지

 

 

2. 퇴사 절차 안내

 

. 호실 내 개인 물품 정리

  호실 내 모든 개인물품은 공식 퇴사일시 전까지 밖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종료일 이후 호실 내 남아있는 개인 물품은 폐기물로 간주하여 처리 합니다.

 

  폐기물에 대해서는 생활관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유의 바람  

 

 

. 사용한 호실은 깨끗하게 청소

  퇴실 시에는 각 호실은 깨끗하게 청소 상태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내의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배포한 봉투에 넣어서 배출해 주시고,

    침대 주변, 책상 및 옷장 내부, 화장실 등 실내를 깨끗하게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 상태가 불량인 경우, 재청소 후 퇴실 가능

 

 

. 실내 점검(Check list)

  학기 중 사용한 시설물의 파손 및 이상이 있는지 퇴사신청서에 자가 점검표 작성함.

  옷장,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화장실(샤워기 등), 창문, 현관문등의 확인

  관생 본인 호실 점검(청소) 후 동장 확인

 

  시설물 상태 점검에서 사용자에 의한 훼손 및 파손된 경우, 변상해야 함.

 

. 퇴사신청서 제출 및 출입카드 반납

  퇴사 신청서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출력 후 반드시 작성해야 합니다.(동장 확인 후 행정실 제출)

  비전관 및 외부기숙사: 비전관 2층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

     영산비전센터: 영산비전센터 1층 로비에서 제출(19~20일)

  출입카드 보증금 환불에 필요한 환불 계좌가 미입력 되거나 잘못 입력된 경우에는 본인의

    책임이므로 확인 후 수정하시길 바랍니다.

 

출입카드 보증금 환불계좌 : 학사행정 -> 학생서비스 -> 장학관리 -> 본인계좌관리 ->계좌입력 후 저장

 

  미반납 시 출입카드 보증금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3. 동계 방학 중 입사자의 개인물품 이동

 

 

. 동계방학 중 입사를 원활히 위해 배정받은 호실로 23() ~ 24() 오전까지

     개인물품을 반드시 이동바랍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정시간에 옮기지 못하는 경우에는 생활관행정실로 사전에 연락하여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사항

 

 

. 2020-1학기 신청전 상, 벌점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2학기 퇴사시간 미 준수 시 방학 중 입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퇴사 시간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21일 오후부터 미퇴실자 호실점검)

 

 

기숙사 행정실: 031-450-5130 (오전 9~오후 430)

 

 

 

 

한세대학교 생활관

 

 

첨부파일
다음글
2019학년도 동계방학 근무시간 안내
생활관 2019-12-19
이전글
2019년 2학기 동계방학 1차 합격자 발표 안내
생활관 2019-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