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09.23
작성자
시설관리팀
조회수
115

한세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한세대학교 공고 제2019-12호

한세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용 역 명 : 한세대학교 시설관리용역
   (2)용역기간 : 20200101~ 20211231일까지(2년간)
   (3)주요 용역 내용
        가. 용역대상 범위 : 한세대학교 전역
        나. 용역대상 건물위치 : 경기도 군포시 한세로 30
        다. 용역규모
             - 건물연면적 : 60,020.06
             - 용역  범위 : 한세대학교 내 기반시설물 (건축, 기계, 전기, 소방, 조경등)
관리 및 환경미화, 경비 업무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1)위생관리용역업 및 경비업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2)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에 단일계약 연면적 50,000이상의 대학교 시설에 대하여 1년 이상 시설관리, 미화관리, 보안관리 용역 분야 중 1개 이상 분야를 수행하였거나, 현재 용역수행중인 업체
  (3)공고일 현재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4)현장설명회 참가 등록업체
  (5)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4. 현장 설명회
  (1)일  시 : 20191007() 14:00
  (2)장  소 : 한세대학교 영산비전센터 1층 세미나실
  (3)참가자 제출(지참)서류 : 참가자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명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인감증명서, 인감미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제출
 
5. 입찰서류 접수 및 관리운영 presentation 10부 제출】 
  (1)서류접수일시 : 20191016(수) 14시까지
  (2)접 수  장 소 : 한세대학교 영산비전센터 1층 세미나실
  (3)제출서류
       가. 입찰 신청서 1
       나. 위생관리용역업 면허증 및 경비업 허가증 사본 각 1
       다. 최근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1
       라.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증명원 1
       마.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바. 수행실적 증명서 1
       사. 품질보유 인증서 사본 각 1
       아. 기술인력 보유 증빙자료 1
       자.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인건비,일반경비,제세공과금,일반관리비,관리,보안,시설,미화장비 및 소모품), 인력배치 제안서 포함]는 별도 밀봉제출 1
       차. 관리운영 presentation(10분 이내) 1별도 평가
       카.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파. 청렴계약 이행각서 1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방법
  (1)낙찰자 결정 (서류심사 및 관리운영 presentation에 의한 평가)
        가. 업체 선정 평가 항목별 배점 기준에 따라 사업수행능력점수(30%)와 제안가격 점수(50%), presentation점수(20%)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하되, 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가격, 사업수행능력 점수 순으로 정한다.
       나. 평가결과 통보 : 적격업체에 대하여 유선 통보한다.
   (2)계약 :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와 세부조건에 대한 협상을 통하여 최종계약
7. 기타사항
  (1)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
  (2)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3)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4)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7)입찰자는 용역수행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을 보장해야 한다.
  (8)본 용역입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처 시설관리팀 (031-450-519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9. 23.


한 세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입찰 공고문 (2019.09.23).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