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12.02
작성자
취·창업지원팀
조회수
45

한세대학교 「원스톱 현장실습 온라인 관리시스템」구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원스톱 현장실습 온라인 관리시스템」구축
   나. 상세내용 : 개발내용 참조 
   다. 구축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 단,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라.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 참가 자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에 의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경쟁분야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포함),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입찰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마. 부가가치세법 제5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사업자
    바. 본 입찰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음
    사. 본 입찰은 하도급 참여 불허 함
  3. 제안서 평가
     가.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산출
        종합평가 점수 = 기술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기술평가 : 90점 (정량적 평가 5점, 정성적 평가 85점)
        - 입찰가격평가 : 10점  
          ※ 정량적 평가는 부서담당자가 ‘정량적 지표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본 대학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출 제안서 서면평가 진행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시 : 2019. 11. 28. (목) ~ 2019. 12. 11. (수) 입찰공고 참조(e-mail, 우편접수 불가)
     ❍ 장소  : 한세대학교 본관 대학일자리본부 (310호)
     ❍ 마감일시: 2019. 12. 11. (수) 15시 
   나.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서식)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금액: 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 보안서약서 1부 
    ❍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9부(제안서가 저장된 CD 또는 USB 1식 제출)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자유양식] 각 1부  ※ 작성 시 봉투 밀봉
    ❍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해당사업인허가증, 자격증 사본,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3] 등)
    ※ 상기 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필히 날인 할 것.
5. 업체 제안 평가(PT)
❍ 제안평가 전체일정은 입찰공고를 참조하고, 평가 당일 세부일정은 당일 입찰참여 업체 수에 따
   라 오전/오후로 나뉘어 제안 평가(PT)를 진행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회의 제안 발표순서는 입찰등록 순으로 하며, 입찰 업체가 다수일 경우 업체별 설명회 시간을 사전에 정정 통보함.
❍ 제안 발표는 제안사의 실제 사업수행 시 투입될 사업총괄책임자(PM)가 하여야 하며, 평가회 참가자는 한 업체당 2명 내외로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본 제안요청서 참조
7.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
항(국가계약법,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
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한 제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
어야 함. 입증을 못 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향후 계
약 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 발견 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
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함. 
❍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할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되지 아니한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함.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
으로 함.
❍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동
의한 것으로 함.
❍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낙찰자는 협상 완료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함.  
❍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단 담당자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대학일자리본부 김민정 (Tel.031-450-5085. Fax. 031-450-5350)                         
                                                         
                                                             
                                                            2019년 12월 2일 

                                                           한세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제안요청서] 원스톱 현장실습 온라인 관리 시스템 구축.hwp
[입찰공고문]원스톱 현장실습 온라인 관리시스템 구축.hwp
[입찰서류] 원스톱 현장실습 관리시스템 구축.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