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5.18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382

[공고] 2021년 하계방학 생활관 신청 안내

신청자 중 중도에 입사를 포기할 경우 반드시 생활관 사무실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524() ~ 63() 오후 4

2. 합격발표 : 202168() 16:00

3. 합격자 발표 확인 후 합격자는 생활관사비를 납부

   납부기간 : 202168() 발표 직후 ~ 615() 오후 4시까지.

4. 신청대상 : 조교, 교내외 국가근로 및 근로학생, 학생회 임원 등

5. 합격자 중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사비를 납부한 사람은 최종합격입니다.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불합격처리 됩니다.

   합격자 최종 발표(방배정) : 2021617()

6. 입사 포기시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 포기자가 연락을 하지 않고 포기를 할 경우에는 입사를 희망하는 다른 학생들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이 점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7. 기간 : 2021622() ~ 2021823(), 9주 비전관 운영

   졸업예정자 기간입사는 5주까지 가능합니다.

8. 신규 입사자 : 코로나 검사 확인증 제출(음성판정)

 

[신청방법] 첨부파일

1.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서(하계방학), 동의서 작성 후

2. 생활관 사무실방문 기간내 제출(비전관 216호)

 

* 2021학년도 하계방학 입사 관사비 안내 * 

인실

1주 입사 관사비()

9주 입사 관사비()

영산비전센터

3인실

52,000

468,000

4인실

비전관

3인실

44,000

396,000

4인실

교외 기숙사

1002빌딩

4인실

49,000

441,000

6인실

44,000

396,000

교외

아파트기숙사

6인실

44,000

 

396,000

* 교외기숙사 : 관리비, 전기, 가스요금 기숙사 입주자 부담.

 

* 문 의: 생활관 사무실 031) 450-5130

 

 

 

첨부파일
다음글
[인사총무팀] 개인/공유형 이동장치(전동킥보드) 등록 및 주차안내
생활관 2021-05-20
이전글
[필독]2021-1학기 기숙사 온라인 소방훈련 화재 안전교육 시청 안내
생활관 20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