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2.24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1267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최종합격자 발표 및 입사 안내

[공고]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최종합격자 발표 및 입사 안내


1. 생활관 방배정 호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개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각 학과 비대면 수업 여부 확인 후 입사 부탁드립니다.

(입사 포기시 2022학년도 1학기 입사는 불가합니다. 중간고사 이후 대면수업 여부가 결정되는 학과는 중간고사 이후 입사 해주시면 중간고사 이후 그 비용만큼 환불처리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대면수업 진행 학과는 2월 28일(월) 10:00~15:00 입사 가능하며 입사 기준표에 맞춰 관사비 납부 진행 됩니다. 입사시 생활관 규정에 따라 환불 진행됩니다. 한번 입사 후 퇴사시 다시 입사는 불가합니다. 신중히 생각하시고 입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사 구분

관사비

자치회비

비고

개강 후 4주 이내

100%

100%

 

개강 후 8주 이내

70%

100%

 

개강 후 8주 이후

50%

100%

 

 

 * 생활관 도착 일정 장소에서 입사 문진표 작성 후 배정된 호수와  비밀번호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문진표를 작성하지 않은 학생은 입실을 불허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다시 공지 하겠습니다)

 

 

 

*입사 하시는날 혹은 전날 신속항원검사 이후 입사해 주셔야 합니다.


2. 방배치 변경은 일체 불가합니다.

 


3. 입사포기시 반드시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시에 부모님과 동행은 불가 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이성간에 숙소방문은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문의는 생활관 사무실 031-450-513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수도 있음


※ 생활관 반입 금지 물품
50L 이상 냉장고(50L 미만 허용), 조리용 발열 전자제품(인덕션, 전기밥솥, 전자렌지 등등).
적발시 벌점 부여되며 생활관 입사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 제출한 입사신청서에 기재된 연락처가 바뀐 경우 생활관에 연락주시거나 Q&A 게시판에 비공개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각종 안내사항이 문자로 발송되오니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사무실은 비전관 216호입니다.

※ 학기중 생활관 사무실 운영시간은 09:00~12:00, 13:00~17:00입니다.

※ 2022년 1학기 등록금을 완납하셔야 입사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다음글
[필독] 2022-1학기 기숙사 화재 안전교육 시청 안내
생활관 2022-04-06
이전글
2022-1학기 생활관 2차 합격자 및 관사비 안내 및 3차 추가 합격자 신청 안내
생활관 2022-02-18